이븐데일소개

해발 400M의 순수한 청정공기와 함께하는

E V E N D A L E

이븐데일은 2010년 회원제 정규코스로 그랜드 오픈하여, 골프매거진 선정 '한국 10대 뉴코스'와 YTN에서 '한국 10대 뉴코스'에 선정되며 명실 공히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명문 골프코스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그리고 2016년,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고,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대중제로 전환하였습니다. 앞으로 이븐데일은, 회원제 골프코스의 DNA를 더욱 발전시키며, 더 많은 사람들이 품격 있고 도전적인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대중제 골프장으로 성장할 것을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사철 푸른 소나무와 격조 높은 양 잔디 코스의 이븐데일 골프&리조트에서 천혜의 자연, 건강한 음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보십시오.

Premium Design

세계 3대 코스설계회사이자 PGA대회 코스 디자인의 대명사인 미국 DYE DESIGN GROUP에 의뢰하여 우리나라 지형에 맞는 전략적 설계를 과감히 도입하였습니다. 그린, 티잉그라운드, 페어웨이는 물론, 러프까지 양잔디로 식재하여 PGA 수준 골프의 묘미를 느끼실 수 있으며, 2010년 오픈 이후 중부권 최고의 명문을 지향하며 발전하고 있습니다.

Great Nature

이븐데일은 차분함, 평온함의 '이븐(Even)'과 골짜기를 뜻하는 '데일(Dale)'의 합성어로써 '숲이 우거진 평온한 골짜기'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 이름처럼 신령한 기운이 깃드는 장엄한 인경산자락에 자리잡고 있는 이 곳은, 울창한 원시림과 오염되지 않은 청정 자연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경이로움마저 느끼게 합니다. 세계 3대 광천 탄산수가 있는 초정 약수터와도 인접하여 그 가치가 더욱 빛나는 이븐데일에서, 귀하의 몸과 마음이 정화되는 자연의 혜택을 누려 보십시오.

New Paradigm

'대중제 골프장은 회원제 골프장에 비하여 수준이 떨어진다'는 기존 관념을 완전히 뒤집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회원제 규격의 난이도 높은 코스 설계, 최고 수준의 코스 관리, 그리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하여 어느 회원제 골프장보다도 높은 만족도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